2022 겨울 유럽 드리머즈 - 신청하기 


입금 후 프로그램을 취소할 경우 국외여행표준약관에 따른 특별약관으로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따라 아래의 비율로 취소료를 부과함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▶특약규정안내◀
이 프로그램은 현지진행 차량과 숙박객실, 항공에 대한 비용을 전액 선납해 놓은 프로그램으로서, 취소 시 별도의 취소료가 적용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* 참가금 입금 후 취소 할 경우, 예약금(1,000,000원)은 환불 불가 항목입니다
* 드리머즈 참가비 취소료 규정
- 드리머즈 개시(출발일 기준) 51일 이전 취소 시: 예약금을 제외한 참가비 100% 환불
- 드리머즈 개시(출발일 기준) 41~50일전 취소 시: 예약금을 제외한 참가비 80% 환불
- 드리머즈 개시(출발일 기준) 31~40일전 취소 시: 예약금을 제외한 참가비 70% 환불
- 드리머즈 개시(출발일 기준) 21~30일전 취소 시: 예약금을 제외한 참가비 50% 환불
- 드리머즈 개시(출발일 기준) 11~20일전 취소 시: 예약금을 제외한 참가비 30% 환불
- 드리머즈 개시(출발일 기준) 1~10일전 취소 시: 예약금을 제외한 참가비 10% 환불
- 출발 당일(출발일 기준) 취소 시: 예약금을 제외한 참가비 5% 환불
* 완납하지 않은 상태에서 취소 시, 취소 수수료 추가 입금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. (예 : 예약금만 입금 후 취소하여 취소 수수료가 입금액보다 더 클 경우)
★ 신청서 작성 전, 안내자료를 꼭 확인해주세요.
★ 여권은 개인준비입니다. (항공예약, 보험가입시 여권 필수)
- 여권은 유효기간이 출발일 기준,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.
★ 국외여행표준약관의 계약체결 거절 규정에 따라 아래 항목에 해당될 시 프로그램 중도 취소 통보가 갈 수 있음을 사전에 고지해드립니다
1) 다른 여행자에게 폐를 끼치거나 여행의 원활한 실시에 지장이 있다고 인정될 때
2) 아이쿠스 프로그램 성격과 어울리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
3) 질병 기타 사유로 여행이 어렵다고 인정될 때
4) 계약서에 명시한 최대행사인원이 초과되었을 때
* 위 규정에 의거하여 여행이 중도 취소된 경우 국외여행표준약관 16조 계약해지 항목에 의거하여 여행사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아니한 것은 여행자가 부담합니다.
- 참가자의 안전을 위하여 아이쿠스 전 일정 동안 인솔자 통제에 따라 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 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- 개인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참가자 본인의 과실 및 본인 건강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해서는 참가자 본인의 책임 임을 알려드립니다.
- 아이쿠스는 여행 보증보험 5천만원에 가입되어 있습니다.

★ 작성이 완료된 신청서는 심사 후 합격 통보 공지 및 연락을 드립니다.
- 참가비는 꼭 본인성함으로 입금해주세요. (신청 확인이 완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)

* 상단의 취소료규정 및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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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,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, 조사 종료 시까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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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표시․광고에 관한 기록 : 6월
- 계약 또는 청약 철회, 대금결제, 재화 등의 공급기록 : 5년
-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: 3년
2) 「통신비밀보호법」 제41조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
- 가입자 전기통신일시, 개시․종료 시간, 상대방 가입자 번호, 사용도수, 발신기지국 위치추적자료 : 1년
- 컴퓨터 통신, 인터넷 로그 기록자료, 접속지 추적자료 : 3개월


제3조 (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)
①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(개인정보의 처리목적)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, 정보주체의 동의,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.
② 회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.
-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: <예) (주) OOO 카드>
-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: <예) 이벤트 공동개최 등 업무제휴 및 제휴 신용카드 발급>
-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: <예) 성명, 주소, 전화번호, 이메일주소, 카드결제계좌정보>
- 제공받는 자의 보유, 이용기간 : <예) 신용카드 발급계약에 따른 거래기간동안>


제4조(개인정보처리의 위탁)
①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.

1. 전화 상담 센터 운영
- 위탁받는 자 (수탁자) : OOO CS센터
-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: 전화상담 응대, 부서 및 직원 안내 등

2. A/S 센터 운영
- 위탁받는 자 (수탁자) : OOO 전자
-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: 고객 대상 제품 A/S 제공

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, 기술적․관리적 보호조치, 재위탁 제한, 수탁자에 대한 관리․감독,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,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.
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.

제5조(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)

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.
1. 개인정보 열람 요구
2.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
3. 삭제요구
4. 처리정지 요구
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, 전화, 전자우편, 모사전송(FAX)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.
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.
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.
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.


제6조(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)
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.

1.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
필수항목 : <예) 성명, 생년월일, 아이디, 비밀번호, 주소, 전화번호, 성별, 이메일주소, 아이핀번호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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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7조(개인정보의 파기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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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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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파기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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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8조(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)
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.
1. 관리적 조치 :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, 정기적 직원 교육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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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의 암호화, 보안프로그램 설치
3. 물리적 조치 : 전산실,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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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0조(개인정보 보호책임자)
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,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 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.

▶ 개인정보 보호책임자
성명 : OOO
직책 : OOO
연락처 : <전화번호>, <이메일>, <팩스번호>
※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.

▶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
부서명 : OOO 팀
담당자 : OOO
연락처 : <전화번호>, <이메일>, <팩스번호>

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(또는 사업)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, 불만 처리,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.


제11조(개인정보 열람청구)
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.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▶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․처리 부서
부서명 : OOO
담당자 : OOO
연락처 : <전화번호>, <이메일>, <팩스번호>

제12조(권익침해 구제 방법)
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,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

▶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(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)
- 소관 업무 :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, 상담 신청
- 홈페이지 : privacy.kisa.or.kr
- 전화 : (국번없이) 118
- 주소 : (58324) 전남 나주시 진흥길 9(빛가람동 301-2)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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